메뉴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고 본문으로 가기

자유 게시판

다들 안전하고 즐거운 연휴 되세요~~

알드레곤 2025-10-03 13:45:35 특히 성묘 가시는 분들은 꼭꼭 조심하시기!! 매년 한 번도 빠지지 않고 뉴스에 벌초 갔다가 사고 난 얘기가 나오니.. 미리 조심하는 게 좋죠ㅎㅎ 저는 과식하지 않도록 주의하려구요 기름진 음식이 많아서ㅠㅠ 혹시 모르니 근처에 연휴에도 운영하는 병원이나 응급실 위치 알아두시는 거 잊지 마시구요~
  • 노베이스 2025-10-03 16:48:26 즐거운 연휴보내시고 건강잘챙기자구요~ ㅎㅎ 0
  • 머선125 2025-10-03 16:53:27 저도 과식할까봐 걱정이네요...적당히 잘 조절해야겠죠? ㅜㅠ 어렵당.....ㅎㅎㅎ 0
  • 물맹두 2025-10-03 17:00:40 즐거운 연휴되시고 안전하게 귀향길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0
  • Havana 2025-10-04 15:55:15 ㅎㅎ드디어 연휴~~ 신나네요 0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