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고 본문으로 가기

홍보 게시판

번외.신원미상자의 일지

져스티스 2026-05-29 16:10:20 입사을 환영합니다. 귀하는 본사에 채용 됨으로써 주어진 임무와 이 곳 근무자들의 편이를 도와주면 됩니다. 그렇다고 너무 가까이에 가지 마십시오. 근무자 중 당신과 같은 사원을 달갑지 않아하는 자들이 있으니까요. 자정 후에 당연히 방 밖을 나서지 마시고 소리도 내지 마십시오. 그럼 저희들의 즐거움을 위해 힘써 주시길 봐랍니다. 기록이 궁금하다면 오늘 저냨 7시 40분에 '저희 회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본사는 언제나 오는 신입을 반기고 환대합니다.
  • 씻겨진솜사탕 2026-06-03 00:02:06 어차피 현실로 못 돌아가는거면 그냥 빨리 먹어버리고 배 안고픈게 더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ㅎㅎㅎㅠㅠㅠ 1
  • 져스티스 2026-06-03 07:34:11 최후의 만찬일까요?
  • 머선125 2026-06-10 00:52:08 굶어 죽는건 너무 초라하다는거... 맞네요 너무 수동적인 죽음이니까요 차라리 독이 들었는지 먹어보고 살면 좋은거고 아니면 어차피 죽는거였으니 1
  • 져스티스 2026-06-11 07:37:36 아사 보다는 났겠네요.. 먹고 죽을 것인가 안 먹고 보티다가 미칠것인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