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고 본문으로 가기

자유 게시판

공지 안 읽는 건 무슨 생각일까요?!

봄방학 2026-06-01 10:07:39 스터디 단톡방을 운영하고 있는데,,,, 도대체 공지 안 읽고 질문하는 사람은 무슨 생각인 걸까요? 심지어 바로 직전에 올린 공지를... XX일 모임은 한 주 미뤄졌다거나, 모임 장소가 달라졌다는 한 줄짜리 공지도 안 읽고 '그럼 XX일에는 어디서 모여요?'라는데 정말이지.... 바로 위에 쓰여 있는데.... 그냥 보이는데..... 왜.... 왜 안 읽는 걸까요....?? 일부러 이러는 걸까요?????
  • 나쳐돌 2026-06-01 10:33:01 ㅋㅋㅋㅋ도대체 무슨 공지길래....라고 생각했는데 바로 위에 한 줄짜리도 안 읽는 건 심각하네요... 0
  • 잔돈 2026-06-01 11:27:35 저도 비슷한 일이 몇 번 있어서 아예 이모티콘 잔뜩 넣고 >>>공지<<<라고 강조까지 해봤는데 소용 없더군요. 그냥 포기하시면 편합니다ㅋ........ 0
  • 뉴욕 2026-06-02 17:45:14 그런 사람 안 고쳐집니다 대학에서 학점 관련된 공지도 잘 안 읽는 동기가 있었는데, 그러다가 한 번 크게 손해 보고서도 안 고쳐졌습니다 0
  • 불렛 2026-06-04 13:35:41 비꼬는게 아니고 진심으로 저는 그런사람들 보면 사회생활은 잘 하고 있을지 걱정되요...ㅎㅎ 그럼에도 세상은 돌아가는건지... 0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