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고 본문으로 가기

자유 게시판

아쉽지만... 그래도 마지막까지 글을 올려봅니다.

김케리 2026-06-14 20:03:03 제가 제대로 웹소설을 올리기 시작한 곳은 바로 이곳인데... 솔직히 이 곳이 사라진다고 해서 심리적으로 타격이 심했습니다. 그래도 브런치나 노벨피아등으로 옮기면서 계속 글을 쓸거지만.. 여기도 쓰는 데로 올리려고 합니다. 계속 포기하지 않고 글을 쓰려고 마음을 먹어봅니다. 다른 분들도 화이팅 입니다. 끝까지 하는 사람이 기회를 온다죠. 그냥 끝없이 쓰고 또 써 봅니다.
  • 최최차차 2026-06-15 18:09:42 작가님 화이팅ㅠㅠ!!! 우리 마지막까지 함께해요... 0
  • 잼얘광인 2026-06-15 18:25:50 아쉽지만 화이팅이예요! 작가님 다른 곳에서도 응원할게요! 0
  • 말차마카롱 2026-06-16 16:23:02 처음 시작한 둥지가 사라지다니 너무 슬퍼요ㅠㅠㅠㅠㅠ 옮겨갈 수야 있지만 추억은 여기 있는데... 0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