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고 본문으로 가기

자유 게시판

드디어 심사 넣었습니다.

Parupe 2026-06-22 16:58:20 안녕하세요 parupe입니다. 현재 계획중인 작품을 오늘 심사 넣었다는 연락을 받았어요. 결과 확정까지는 한달이 걸릴 것 같다고 하시는데... 그동안 비축분을 쌓을지 다른 작품을 하나더 준비해볼지.. 고민해보라고는 하는데.. 블라이스가 섭종하면 솔직히 따로 뭐 어디 새로운 장소를 찾지 못한 상태라서 비축분 쌓으면서 다른 작품도 써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하고 있지만.. 어떤 작품이 좋을지 영 감이 안잡히네요 하하.. 무당물 같은 거 쓰면 좋은데 요즘은 회빙환이 좋다기에.. 3일 정도 고민해보다가 결정되지않을까 싶네요. 오늘도 날씨가더워요.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 남은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 말차마카롱 2026-06-22 17:30:43 와아 잘 되시길 빌어요!!!! 아 너무 긴장되시겠어요 저도 괜히 두근거리네요ㅎㅎㅎ 0
  • 우산장사 2026-06-22 17:58:43 좋은 결과 있으시길! 저는 비축분 쌓으시면서 신작 구상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0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