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고 본문으로 가기

자유 게시판

하루 지날 때마다 가슴이 답답한 기분

교통안전지킴이 2026-06-22 18:04:44 받아들이자 생각했습니다만 그게 마음처럼 쉽지 않군요 글을 써도 올릴 곳이 사라진다는 생각에 작업 진도도 영 안 나가고 다른 곳에서 적응 못하면 어쩌지, 반응 안 좋으면 어쩌지, 걱정만 늡니다. 글 쓰는 제 머리가 복잡하니 이야기도 같은 곳에서 지지부진..
  • 초대박작가 2026-06-22 18:34:32 맞아요 저도 시간 날 때마다 들어와서 한 작품이라도 더 읽게 되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 0
  • 엄마쟤흙먹어 2026-06-22 18:41:35 저도 비슷해요 관작 눌러둔 작품들 전부 정주행 중입니다;; 0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