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고 본문으로 가기

자유 게시판

주사 맞고 왔더니 몸이 뻐근하고 피곤하고ㅠㅜ

dionysus 2026-06-24 13:07:44 아파서 병원 갔다가 주사를 맞았는데 맞은 부위가 움직일 때마다 욱신거려요ㅠㅜ 아픈 건 좀 나아졌는데 다른 의미로 움직이기 힘들어진;;; 결국 자리보전하고 누웠습니다... 이 더운 날에 따뜻한 물 마시고 에어컨은 커녕 선풍기 바람도 쐬지 말라니.... 여러분 건강 조심하세요.....
  • skyfullsta 2026-06-24 13:12:27 헉 설마 감기신가요??? 아니면 냉방병??? 저 작년 8월에 감기 걸려서 앓아누웠던 거 생각나네요 얼른 나으시길!!! 0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