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고 본문으로 가기

자유 게시판

하늘에서 돈벼락이 내리면 좋겠습니다.

마이크로췍 2026-06-24 17:45:28 그러면 현생 내던지고 집필만 하며 살 텐데... 하루하루 현생에 시달리느라 하루에 한 회차도 제대로 못 쓰는 처지... 근데 정식연재중이어도 겸업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얘기를 들어서 심란한 마음도 들고요... 조상님이 꿈에 나와서 번호 여섯 개만 찍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
  • dododododo 2026-06-24 19:04:44 ㅋㅋㅋㅋㅋ완전 공감합니다ㅋㅋㅋㅋ 조상님이든 신이든 누구라도 좋으니 번호 여섯 개만!! 제발!!! 0
  • 잔돈 2026-06-24 19:06:21 ㅎㅎ.... 제가 딱 꿈에서 번호 여섯 개 받아본 사람입니다.... 매주 그 번호로 사고 있는데 아직도 안 됐습니다... 0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