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고 본문으로 가기

자유 게시판

모기향 피우는 집 또 있으실까요?

술먹는하마 2026-06-26 13:39:00 모기향 피우니까 모기만이 아니라 러브버그나 다른 벌레도 안 들어와서 저희는 밤낮으로 피워요ㅎㅎ;;; 근데 가끔 연기에 섞여 다른 집 담배냄새가 같이 들어올 때가 있네요.. 진짜 너무 싫고 어느 집인지도 아는데 그 사람들은 자기 아니라고 박박 우기는... 심지어 관리사무소에서 용의자(ㅋ)랑 통화했는데 그 사람이 자기 아들이 피운 거 같다더래요 웃기고 있어... 본인이 불 붙여서 연기 나는 거 들고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는 걸 제가 목격했는데.. 진짜 그런 거 왜 피우나 몰라요 본인 건강이야 알아서 망치라지만 남의 집에도 민폐인데.
  • 베른스카 2026-06-26 15:04:55 엥 에바네요 진짜 이상한 사람이다ㅋㅋ 저런 데에서 아들 팔아먹으면 양심에 안 찔리나? 0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