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고 본문으로 가기

자유 게시판

앞으로.. 사흘...

Parupe 2026-06-27 00:26:10 섭종하는 날이 다가올 때마다 신나게 취미 글을 써내려가고 작가님들과 독자님들과 게시판을 통해 만날 수 있었던 이 장소가 사라진다니.. 그럴 때마다 뭔가 텅빈 느낌이 들어요. 행동파인 누군가가(?) 오픈채팅방 하나 파서 다 같이 그곳에서라도 교류를 이어갈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상상도 합니다만 하하.. 제가 해볼까도 했는데 저는 뭔가 그런 용기까지는 안 나서 하하... 심사 넣고 이제 기다리는 동안 비축분과 만일을 대비한 신작 하나 더 만들긴 해야 하는데.. 텅빈 느낌 때문인지 손에 잡히지 않네요. 전혀 진도를 나가지 못하고 있어요 흑흑.. 30일부터 사용할 수 없다고 하기에.. 제 소설은 29일까지 1회씩 총 남은 4회분이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조금만 더 시간이 있다면 딱 완결인데 그게 안 되서 더 슬프고 아쉽네요. 7월 1일부터 서버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만, 30일 밤 11시 59분까지 인 건지.. 어찌 될지.. 일단, 30일분까지 준비는 해 두었습니다만, 어찌 되려나요. 조금이라도 만들어야 하니 비축분 만들러 가보겠습니다. 다들 좋은 주말보내세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