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고 본문으로 가기

자유 게시판

모두들 어디로 가셨나이까?

구석괴물 2026-06-27 05:15:47 다들 어디에 정착하셨는지 궁금합니다.
  • magic 2026-06-27 12:04:47 저도 궁금해요... 같이가요... 일단 저도 찾고 있습니다 ㅠㅠ 1
  • 구석괴물 2026-06-27 15:14:36 저도요. ㅠ
  • Parupe 2026-06-27 14:08:48 저는 아직 취미로 쓸 곳의 정착지는 찾지 못했습니다만, 아는 지인분의 도움으로 다른 곳에서 계약이 어케 되서 난민(?) 신세는 면했습니다 . 근데..빡세네요 여기 흑흑 2
  • 구석괴물 2026-06-27 15:13:35 네이버는 내리셨나봐요? 전엔 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은 찾아보니 없네요
  • Parupe 2026-06-27 15:14:10 네이버는 조만간 여유되면 다시 올릴 예정입니다..아마도요 흐..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