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고 본문으로 가기

자유 게시판

이제 곧 이네요.

세라핌 2026-06-28 08:44:27 제가 처음 이곳에 글을 쓴게 2018년쯤이었으니까 8년정도 되었네요. 그때는 글을 올릴곳이 있다는것이 마냥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이곳에서 많은 경험과 좋은 추억을 쌓았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저는 문피아에서 활동할 것입니다. 그동안 환상모험가2와 나이트메어를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환상모험가2는 문피아에서 계속 연재를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에 계셨던 모든 작가분들 독자님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캡틴큐 2026-06-28 11:51:41 문피아에서 세라피님 찾아 보겠습니다 ㅎㅎ 환상모험가도 계속 연재 이어나가신다니 앞으로도 건필하시길...! 0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