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고 본문으로 가기

자유 게시판

작가님들 마지막 글을 보는데

초묵 2026-06-28 11:57:28 공지사항이나 소설 맨 밑에 작가의 말에 작별인사 같은 글들을 써 놓으신 것을 보니 괜히 맘이 찡 하네요...저같은 일개 독자는 아쉽다는 말 뿐이겠지만 직접 소설을 업로드 하셨던 분들은 좀 더 사이트에 애착이 있으실 것 같고 그게 마지막 글에서 느껴지는 것 같아요 ㅠㅠ 특히 장편 연재하셨던 분들은 2~3년 넘게 쭉 끌고 오셨던 분들도 있으실텐데 뭔가 감회가 남다를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모쪼록 어디서 연재 하시더라도 쭉 좋은 글 쓰시면서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