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고 본문으로 가기

자유 게시판

앞으로 남은시간 2일.. 그래서 톡방을 만들었습니다.

Parupe 2026-06-28 23:57:46 섭종까지 앞으로 남은 시간이 2일이네요. 블라이스에 올릴 2회분 마감 작업 중입니다만, 점점 공허함이 커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만난 사람들을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이런 장소를 또 찾을 수 있을까.. 이런저런 고민끝에 톡방을 하나 만들었어요. 규칙이라던가 방 이름은 사람이 좀 모이면 만드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딱히 정하진 않았습니다. 피드백 받고 싶은 사람도 자유롭게 받아보고 이후에도 자유롭게 교류할 수있는 그런 장소가 하나쯤 남아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만들었습니다만, 얼마나 모일지는 모르겠네요. 링크 남겨두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gHzZNEBi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