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고 본문으로 가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안내] KT로그인 기능 종료 예정(2022.1.1)

2021-12-24 15:54:24.0

안녕하세요. 블라이스입니다. 블라이스를 믿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본 메일은 블라이스에 로그인 시 KT아이디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을 대상으로 발송되는 메일로, 2022년 1월 1일부로 KT로그인 기능이 종료됨을 안내드립니다. KT로그인은 통신사 기준의 매우 높은 보안정책(보안문자 입력 등)이 필요해 다른 SNS아이디 로그인처럼 간편하게 로그인을 구현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보다 편리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2020년 10월 23일 공지한 날로부터 1여년의 유예기간을 거쳐 2022년 1월 1일 KT로그인 기능을 종료할 예정입니다. * 2022.1.1 이후, KT아이디로 로그인 불가 따라서 KT로그인을 사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 지속적으로 블라이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KT아이디를 블라이스ID로 전환할 수 있는 방법을 마련해 두었으니 아래 방법에 따라 유예기간 내 블라이스ID로 전환 부탁드립니다. [KT로그인 → 블라이스ID 전환 방법] 1. 로그인 버튼 클릭 2. 로그인 화면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 클릭 (KT버튼 누르지 마세요.) 3. 비밀번호 찾기 화면에서 고객님의 이메일(블라이스 MY에서 확인)을 기입 후 발송 (미수신시 스팸함 확인) 4. 해당 메일로 이동해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 눌러 비밀번호 설정 5. 블라이스 로그인 화면에서 ID(이메일)와 설정한 비밀번호로 로그인  블라이스ID로 전환하시면 보안문자 입력없이 간편하게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KT로그인에 등록된 이메일이 서비스 종료 등의 사유로 현재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1:1문의로 아래 정보를 보내주시면 본인확인 후 현재 사용 중이신 이메일로 변경 가능합니다. - 닉네임, 변경할 이메일주소, 성별, 생년월일 더욱더 좋은 환경에서 블라이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라이스팀 드림.